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미디어센터

프로폴리스로 희망을 이야기합니다.

제7회 국제 자연의학 심포지엄

probee 2016-07-06 조회수 3,228
당사가 주관하고 세계프로폴리스사이언스포럼(WPSF)가 주최한 제7회 국제 자연의학 심포지엄이 8월 24일 '프로폴리스의 효능-의약적 관점' 주제로 대전 국립중앙과학관에서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되었다.


7회 자연의학심포지엄은 대전광역시, 한국원자력연구원, 국립중앙과학관, 대덕연구개발특구지원본부, 한국양봉농협의 후원으로 서울프로폴리스(주)가  한국원자력연구원 연구소기업 설립를 축하기 위해 주관한  심포지엄으로  세계적인 프로폴리스 전문가의 연구결과가 발표되었다.

발표자로는   일본 다마카와대학 명예교수이고 전 아시아 양봉협회장으로 세계적으로 프로폴리스 전문가로서 권위를 인정받고 있는  미츠오 마추카 교수와  단국대학교 의과대학 이비인후과를 맡고 있는 이정구 교수의 임상 연구결과 발표,  중국양봉학회부이사장과 프로폴리스위원회 위원장인 왕진산 연구원이 그동안의 연구결과를 발표하였고 진영수 교수(서울아산병원/울산의대)가 좌장을 맡아서 종합토론을 이끌어 갔다.



종합토론에서는 참가자들의 질문들이 쏟아져 열띤 난상토론이 이어져 국내의 프로폴리스에 관심도를  가늠할 수 있게 하였다.

행사 이후에는 권명상 소장(한국안전성평가연구소) 초청으로 내빈들은 한국안전성평가연구소를 방문으로 공식 일정을 마쳤다.

발표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www.wpsf.kr에서 볼 수 있다.